본문 바로가기
리뷰

롯데리아 불고기 베이컨 버거 콤보 가격 칼로리 오징어링 내돈내산 후기

by reviewmoms 2024. 8. 17.
728x90
반응형

롯데리아 불고기 베이컨 콤보와 오징어링을 먹었는데요!

 

원래 롯데리아 불고기버거를 좋아하는 터라 여기에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는 당연히 맛있을 거라 생각이 들어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그리고 오징어링은 비교해 보기 위해서 정말 오랜만에 주문을 해봤어요!

 

 

 

 

 

가격은

불고기 베이컨 콤보  7,800원

오징어링  2,600원

입니다!

 

 

칼로리는

불고기 베이컨 버거  522 kcal

칠성사이다  133 kcal

오징어링  179 kcal

 

총 칼로리는  834 kcal 입니다!

728x90

 

 

 

베이컨이 버거 밖으로 아주 조금... 삐죽 나온 비주얼인데요!

 

조금 더 길죽한 베이컨을 상상했었는데 실제는 포장을 하면서 오그라든 것인지 정말 살짝 삐쭉 나온 게 전부이네요;;;

 

양상추도 살짝 보이고, 토마토도 하나가 보입니다! ㅎㅎ

 

 

 

 

 

롯데리아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역시 불고기 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맛의 햄버거입니다!

 

먹어보니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양상추가 아주 많이 많이 들어가 있으면 더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야채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728x90



 

오랜만에 오징어링을 주문했는데요!

 

예전에 먹을때 조금 실망한 부분이 있어서 조금 망설이기는 했어요!

 

오징어를 한입 베어물면 오징어의 투명한 끈이 끊어지지도 않아서 손으로 끄집어 내면서 먹었거든요;;;

 

이번에도 3개의 오징어링 중에서 2개가 그런 상태였어요;;;

 

맛은 오징어튀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징어튀김의 대용으로 오징어링을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다시 주문할지는 고민이 되네요;;;


이 글은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