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농심 바삭하게 즐기는 먹태깡 청양마요맛 내돈내산 후기

by reviewmoms 2024. 4. 8.
728x90
반응형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을 먹어봤는데요!

 

잘 아시겠지만 한때는 품절대란이 일어났던 그 과자입니다! ㅎㅎ

 

728x90

 

허니버터칩도 처음에 판매될때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었죠! ㅎㅎ

 

농심 먹태깡도 품절대란으로 구하지를 못해서 인기가 잠잠해질때까지 기다렸었는데요!

 

드디어 먹태깡을 구매해서 먹어봅니다!!! ㅎㅎ

 

감개무량하네요! ㅎㅎ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의 중량은 60g 입니다!

 

그리고 280칼로리! ㅎㅎ

 

 

728x90

 

농심 먹태깡 청양마요맛을 먹어보니 식감은 새우깡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그리고 맛은 새우깡에 약간 매운감이 느껴졌는데 매운새우깡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화닥화닥 매운맛이 아니라 짭짭한 맛도 느껴졌고, 감칠맛이 느껴지는 먹태깡이여서 맥주안주로도 괜찮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농심 포테토칩 청양&청양마요보다는 먹태깡 청양마요 맛이 더 나은 거 같아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