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텔라 떡볶이 세트A 떡+튀+쿨피스 인기튀김 6종으로 변경 내돈내산 후기

by reviewmoms 2024. 3. 31.
728x90
반응형

 

 

스텔라 떡볶이 세트 A (떡+튀+쿨피스)를 주문하면서 인기튀김 3종을 6종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물론 2,500원 추가금액이 있어요! ㅎㅎ

 

그리고 거기에다 오징어튀김 1개를 더 추가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맵찔이라서,,,

 

스텔라 떡볶이 맵기 정도는 보통맛(신라면 정도)를 선택했어요! ㅎㅎ

 

스텔라 떡볶이는 찍어먹는 별튀김이 있는데요!

 

별튀김은

카레별, 순수별, 치즈별, 어니언별, 할라피뇨별, 후추별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별들 중에서 어니언별이 떡볶이에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요즘은 어니언별로만 주문해요!

 

 

스텔라 떡볶이 세트 A (떡+튀+쿨피스) 1개

기본 금액: 11,800원

맛 선택: 스텔라 떡볶이

맵기 선택: 보통맛(신라면 정도)

별튀김 맛 선택: 어니언별

인기튀김 선택: 인기 튀김6종으로 변경(+2,500원)

 

바삭 오징어튀김 1개   1,100원

 

총 15,400원

 

728x90

728x90

 

 

스텔라 떡볶이 세트 A (떡+튀+쿨피스)는 두 사람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고,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적지 않았어요!

 

물론, 남자 2명은 조금 부족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드네요;;;

 

떡볶이 맵기를 신라면 정도로 선택을해서 그런지 맵찔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였어요!

 

떡볶이 국물이 넉넉해서 추가한 튀김을 국물에 죄다 찍어서 먹었어요! ㅎㅎ

 

역시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게 진리!!! ㅎㅎ

 

 

 

이번에 튀김은 처음 주문했는데요!

 

야채튀김은 너무 오래 튀겨서 그냥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 않고, 실제로 탄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나머지 다른 튀김들은 튀김옷이 갑옷처럼 따로 분리가 되어서 튀김옷이 따로 다 떨어졌어요;;;

 

먹기 전에 찍은 튀김을 보더라도 알수 있듯이 오징어튀김은 이미 튀김옷이 두꺼워서 떨어지기 직전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얇고 빠싹한 튀김옷을 좋아하는데;;;

 

적어도 튀김옷이 따로 분리되는 튀김은 좀 그렇죠;;;

 

스텔라 떡볶이의 튀김은 전반적으로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