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뚜레쥬르 갈릭퐁당브레드 뉴어니언소시지포카치아 옥수수범벅 내돈내산 후기

by reviewmoms 2024. 7. 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뚜레쥬르 빵이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ㅎㅎ


갈릭퐁당 브레드   5,400원
뉴어니언소시지포카치아   2,900원
옥수수범벅   2,400원

 
뚜레쥬르 빵을 구입할 때 품절이 아닌 이상 꼭 사게 되는 빵이 있죠!
 
진심으로 추천하는 빵인 옥수수범벅!!!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게 다 들어있어서 너무너무 좋아하는 빵인데요!
 
너무 좋아하는 빵이다보니 이미 리뷰 글이 있어요! ㅎㅎ
 
아래 글에서 옥수수범벅, 순진 크림치즈빵, 겹겹이 연유크림 데니쉬 내돈내산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https://reviewmoms.tistory.com/5

뚜레쥬르 빵추천 내돈내산 후기 옥수수범벅, 순진 크림치즈빵, 겹겹이 연유크림 데니쉬

뚜레쥬르를 주문하면 꼭 주문하는 빵이 있는데요! 절대로 실패할 수가 없는 빵이라 누구라도 좋아할 빵이라 자신해요!ㅎㅎ 오늘은 딱 3가지의 빵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물론 뚜레쥬르에는 피

reviewmoms.tistory.com

728x90

 


뉴어니언소시지포카치아는 이번에 처음으로 구입한 빵입니다.

피자빵과 비슷한 맛인데요.
 
바게트 빵처럼 위와 옆의 겉은 빠싹했어요.
 
그러나 빵 밑부분은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케챱과 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핫도그빵같은 느낌도 났어요.
 
 

 


한입 베어물면 소시지 하나가 떡하니 들어 있는게 보이는데요.

소시지 식감은 통통 터지는 소시지여서 씹는 식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씹는 식감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 거 같아요. ㅎㅎ

728x90



갈릭퐁당브레드는 오랜만에 주문한 빵인데요.

다른 빵 브랜드에서도 주무날 만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빵입니다.
 
워낙 갈릭을 좋아하기도 하고 씹는 식감도 있어서 좋아하는데요.
 
갈릭소스가 아주 듬뿍 듬뿍이라 그 맛이 더욱 기대가 됐었어요.
 
 

 



한 조각을 떼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바게트는 딱딱한(?) 씹히는 맛으로 먹는 거죠. ㅎㅎ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빵을 선호한다면 바게트만 한게 없는 것 같아요.
 
빵 속이 휑하니 추가로 들어간 것도 없고, 다른 것도 없이 그냥 바게트 빵이여서 생 빵맛이라 맛이 없거나 퍽퍽하거나 할거 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넉넉한 갈릭 소스가 곁에 충분히 있기 때문에 절대로 빵 속의 맛이 밋밋하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마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씹는 식감이 있는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갈릭퐁당브레드를 좋아할 것 같아요! ㅎㅎ
 


이 글은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