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가격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체리쥬빌레 내돈내산 후기

by reviewmoms 2024. 8. 14.
728x90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정말 폭염으로 고생고생 하고 있는데요;;;ㅠㅠ;;;

 

살인적인 날씨로 인해 야외활동이 너무 힘든 요즘입니다!

 

 

 

이럴땐 마냥 시원한 걸 찾게 되는 거죠! ㅎㅎ

 

그래서 찾게 된 아이스크림 가게!!!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를 찾았습니다! ㅎㅎ

 

더울땐 시원한게 최고!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에 싱글킹 사이즈로 주문하기로 하고, 배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들을 구경했어요!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가격은

4,700원 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맛을 먹을까요?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메뉴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체리쥬빌레

선택했어요! ㅎㅎ

728x90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처음 먹어본 때가 생각이 납니다!

 

치즈맛과 블루베리, 딸기 맛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던 그 맛!!!

 

묵직한 치즈맛이 느껴져서 처음 먹었던 그 당시에는 충격적이게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는대도 그 맛이 그대로여서 과거로 돌아간 느낌이 들었네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269칼로리입니다!

728x90

 

 

 

체리쥬빌레는 체리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체리과육이 들어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어서 예전부터 종종 먹던 아이스크림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

 

 

과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체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너무 달지도 않아서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체리쥬빌레는 239 칼로리입니다!

 

 

체리쥬빌레는 민트초코만큼이나 호불호가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다음에도 먹을 거 같아요! ㅎㅎ

 


이 글은 내돈내산이며, 개인적인 후기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728x90